요약
SERI는 10,142명에 대한 인터넷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10大 히트상품을 선정했다. 이들 히트상품은 '재산(Wealth), 건강(Health), 정서(Mind)' 등 3大 니즈를 골고루 관리(Care)하려는 소비자의 의지를 반영하고 있다. ①UCC ②차이나펀드 ③국가대표 틴스타(김연아,박태환) ④사극(대조영,태왕사신기) ⑤종합자산관리계좌(CMA) ⑥무한도전 ⑦옥수수수염차 ⑧원더걸스 ⑨BB크림 ⑩와인
목차
Ⅰ. 히트상품으로 본 2007년 소비트렌드
Ⅱ. 10大 히트상품
부록 : 설문조사 결과요약
<삼성경제연구원>
20071217.pdf
1.16MB
'논문ㆍ연구자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008년 해외 10대 트렌드 (0) | 2008.01.18 |
---|---|
2008년 국내경제 전망 (0) | 2008.01.02 |
2008년 중국경제 8대 이슈 (0) | 2007.12.21 |
불안한 주택시장, 2008년 향방은? (0) | 2007.12.21 |
OECD 경제전망(economic outlook) 발표 (0) | 2007.12.21 |